본문 바로가기

아이들

숨은그림 찾기 너도 보이니?


반응형


너도 보이니?
라는 재미있는 제목의 숨은그림 찾기 도서입니다
총 아홉권인데요

우리네 어릴때 하던 숨은그림 찾기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ㅋ


요렇게 컬러로 이쁜 사진들이 있구요
찾는 물건 이름도
자동차. 곰인형 이런 단순한 이름이 아니라


사소한 이름에도 아주 기발하고
유머러스한 이름을 붙여주었네요^^

큰아이가 이 책을 아주 좋아하는데요
꼭 엄마랑 같이....를 주장해서 좀 ㅋㅋㅋ
근데 또 상당히 잘 찾기도 하구요 ^^

둘째는 아직 너무 꼬맹이라 쓰여진걸 찾는건 못하지만
인형이름 말하거나
사진보고 잘 모르는 사물은 본인이 이름을
지어주기도 하네요 ^^




유독 6권 한 권이 으스스한 배경으로 되어있어요^^
꼬맹이는 아쿠아리움에서 박쥐를 본 후
박쥐는 안무서운거 같은데

저 책의 뒤쪽에 이런 그림이 있습니다



이게 많이 무서웠는지..
진짜 무서웠어요
라고.. 혀짧은 발음으로 ㅋ

보는 저는 넘 귀여웠지만 정말 무서웠나보더라구요

그날 저녁에만 진짜 무서웠어요 를.....
족히 백번은 넘게 한 듯 ㅡㅡ

애들이 뭐에 꽂히면 계속 말 하잖아요 ㅋ

그래도 착실히...
우리 준후 무서웠어? 이제 괜찮아~
그림책이라 가짜야 하고 안아주니

가짜 무서워~
이러면서 뒤돌아서 또 ㅋㅋㅋㅋ
진짜 무서웠어요
역시... 애들은 꽂히면 무한반복 ㅋㅋㅋ

너무 귀여워서 동영상 찍으려 했는데
담날 되니 안하네요 ;;;;
저리 가라고 때찌! 이런 ㅋㅋㅋㅋ
아아.. 너무 아숩 ㅠㅠ

광고 하기로는 머리가 좋아지는 그림책 이라고
표지에도 써있습니다만

그냥 아이들과 재미있는 숨은그림 찾기 한다 생각하고
함께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



어떤날엔 제가 먼저 이거 하자고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

나름 아주 재밌습니다 ^^

누가 먼저 찾나.. 아빠랑 같이 머리 맞대고 하기도 좋구요^^

진짜 무서웠어요 찍는걸 놓쳐서 아쉽지만




자고 일어나서 사진 찍어 달라고 하는 꼬맹이를 봐서
기분좋게 행복한 아침 이었습니다 ^^



반응형